마물일족
루아(Ruah) - 히브리어로 숨결
티르피온(=티르, Tyrpion) 은실처럼 반짝이는 머리칼 부드러운 바이올렛 눈동자
- 리라(lyra)/한 쌍의 깃날개를 가진 흰늑대. 눈색은 벽안 - 주변의 소리를 끌어모을 수도 있고 날개로 감쌀 수 있는 영역의 소리를 사라지게 할 수도 있다. / 리라의 깃털이 떨어진 곳의 소리를 엿들을 수 있다. 주로 멀리 떨어져있는 소리를 듣기위해 깃털을 놔둔다.(2~3일 동안 도청가능/빛이 약해질수록 소리가 작아진다.)
세이시온(=시온, Saysion) 잿빛 머리, 녹안
- 테시아(Thessia)/두개의 긴 꼬리를 가진 검은 늑대, 눈색은 녹안 - 그림자 사이를 이동할 수 있다. / 그림자로 덮어서 망토 처럼 뒤집을 수 있다. (존재감도 줄어든다.) 또는 그림자를 이용해서 머리를 검게 물들일 수도 있다. (몰래 마을로 놀러갈 때 사용)
마리시엔(=마리, Malicien) 백발, 금안
- 유리(yuri)/황금색 눈과 뿔을 가진 흰늑대 - 회복계 능력과 환각 능력을 가졌다.
아이작 헤이즈 (Isaac Hayes) 오렌지 빛 머리카락에 옅은 하늘 빛 눈동자
- 헤이즈 집안의 외아들. 아버지를 따라 북방 마을로 따라왔다가 길을 잃었고 북방의 전설의 민족을 만나다.
- 북방 민족을 만나기 전 떨어진 언덕에서 한 번 목숨을 잃었고 마리의 치료로 다시 소생. 첫 숨결을 내뿜는 순간 정령이 태어난다.
- 페이(Fay)/붉은 루비를 닮은 눈과 은빛을 가진 매를 닮은 새 - 손바닥만한 크기에서 성인 한 명을 태울 정도의 크기까지 커졌다. 작아질 수 있다. / 날개로 감쌀 수 있는 영역의 사람도 함께 작아질 수 있다.
북방 민족은 색이 옅은 것이 특징이며 추운지역에 살아간다. 그들은 보통 인간보다 힘이 쎄고 수명이 길다고 한다. 마수를 길들이는 종족으로 알려졌지만 마수라기 보다는 자신의 반신 또는 정령이라고 부르는 것이 정확하다. 태어나 처음으로 내뿜는 숨결로 부터 태어나는 정령은 늑대의 현상을 한 것이 특징이다. 비슷하지만 같은 모습을 하고 있는 정령은 없다. 정령들은 각자 크고 작은 능력을 가지고 태어난다. 정령과 인간은 반신으로써 타격을 받으면 같은 곳에 상처를 입고 만다.(타격 비율은 타격받은 존재 7, 반신 3의 피해를 받게 된다.) 만약 한 쪽이 불우의 사고로 죽게되면 남은 한 쪽 역시 짧게는 한 시간 길면 하루를 넘기지 못하고 그 생을 마감하고 만다.
=========
몸통과 다리가 가늘고 길어서 늑대보다는 여우를 닮은 정령.
강아지 정도의 크기를 가진 정령.
성인 남자의 세배는 되어보일 정도로 덩치가 큰 정령.
화려한 금빛뿔을 가진 새하얀 늑대 정령.
이마에 작은 뿔이 두개 존재하며 꼬리가 두갈래로 갈라진 늑대 정령.
커다란 한쌍의 날개를 가진 늑대 정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