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서 다미 seo Da mi
나이: 14
키/몸무게: 156/45
성격: 활기찬 말괄량이 소녀. 굉장한 실전파로 말보다는 몸이 먼저 반응하는 편이다. 남을 잘 돌봐주는 타입은 아니지만 과거 자신과 같이 상처입고 아파하는 사람을 보면 쉽게 지나치지 못하고 옆에 붙어 돌봐주는 모습을 자주 보인다. 사명감이 투철해서 두려워 하면서도 고군분투하는 바보같은 정의감에 타오르기도 하지만 알고보면 두려움도 외로움도 많이 가지고 있는 소녀.
무기: 머스킷 소총
마법: 환상과 치유마법을 사용가능
* 환상마법으로 상대에게 혼란을 준 뒤 소총으로 쏜다. (사격 실력이 좋아 명중률이 높다)
* 본인의 상처 외 타인의 상처 치유도 가능. (다른 마법소녀들 보다 치유속도가 빠른편)
* 서포터가 주력이고 공격력은 약한편.
소원: 실명한 눈을 정상으로 복구/치유 소원
소울젬
마녀화: 잠꾸러기 마녀, 성질은 광기(드리미 Dreamy)
- 늘 잠을 자는 마녀로 생김새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에 나오는 잠쥐를 닮았다.
(거대한 장미 위에서 잠을 잔다.)
- 마녀가 잠에서 깨어나면 마녀의 결계 속은 광기에 휩싸인다.
(공포, 불안과 절망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광기에 빠지지 않는다.)
- 마녀가 잠든 동안은 붉은 꽃이 가득한 아름다운 낙원과 같은 공간이지만 마녀가 깨어나면 기괴하고 어두운 지옥과도 닮은 공간으로 변한다.
출몰: 밝고 화려한 곳에 자주 출현. 사역마들은 마녀의 잠을 방해하지 않기 위해 매일 아름다운 음악소리를 찾아 떠돌아 다닌다.
약점: 어두운걸 무서워한다. 드리미가 좋아하는 자장가로 노래를 부른다면 전투중에라도 잠에 빠져든다.
평소 잠을 자는 마녀의 모습
잠에서 깨어나 광기를 뿌리는 모습
마녀의 그리프시드
사역마
카르멘 Carmen
- 성질은 기억. 역활은 마녀를 보호하고 마녀가 잠에서 깨어나지 않게 자장가를 부른다. 색색의 화려한 색상을 가진 새들.
* 공격을 받을 시 마녀의 곁으로 몰려가 거대한 새의 형태로 변해 마녀를 감싸서 보호한다.
우드 wood
- 성질은 실망. 결계에 침입한 자를 제거하는 역활. 결계 주변을 둘러싸고 있는 가시덩쿨나무 전체가 사역마 자신이다. 침입자가 나타나면 가시새장 속에 가둬둔 카프카를 풀어준다.
* 마녀가 잠든 동안은 가시덩쿨 전체에 붉은 꽃이 피어 아름다운 나무의 모습을 하고 있다.
카프카 kafka
- 성질은 후회. 시끄러운 울음소리로 인해 우드의 가시새장 속에 갇혀 지내는 사역마. 침입자가 나타나면 마녀를 깨우는 역활을 맡았다. 그림자 사역마로 까마귀의 모습을 하고 있으며 카르멘과 달리 기괴하고 시끄러운 소리로 운다.
* 시끄러운 소리로 침입자에게 타격을 줄 수 있다.
기타
- 눈이 보이지 않았을 때의 공포가 아직 남아있어 앞이 보이지 않는 어둠을 싫어한다.
(마녀가 되어서도 남아있는 현상)
- 눈을 감고 자는건 앞이 보이지 않던 어둠과 닮아서 잠을 자는것을 두려워한다. 그래서 늘 피곤하고 다크써클이 쌓이지만 마법으로 늘 치유한다.(덕분에 소울젬의 오염이 빨리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