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아샤( Asha )
성격: 온화하고 친절한 성격.
허나 약간 맹한 구석이 있어 가끔 멍하니 하늘을 올려다 보다 혼자 방긋방긋 웃거나 잘 걷다 넘어지는 일이 허다해 뭔가 상대방이 지켜보고 있으면 불안하게 만드는 성격.
기타사항:
- 레어는 푹신푹신하고 아늑한 커다란 양모양의 구름입니다.
- 붉은 색 리본이나 장식을 좋아하며 흰 드레스를 즐겨 입는다.
- 선, 악의 구분이 잘 못 인식되어 있습니다. 자신에게 맛있는 먹을거리를 주는 사람은 선으로 인식하고 있다.
이름: 어니스트(Ernest)
(성격)
웃는 얼굴로 남의 뒷통수를 칠 수 있는 남자.
자신의 물건이나 영역에 집착스럽다고 할 만큼의 집착과 결벽증이 있어 누군가가 함부로 자신의 물건을 쓰거나 만질 시 그 물건을 만진자들을 고이고이 기억하고 있다. 복수하는 뒤끝 긴 성격에 쪼잔한 남자.
(기타)
취미로 식물을 키우고 있는데 자신은 별로 관심이 없다고 말을 하고 다닌다.
하지만 자신의 레어가 어느새 정글이 되었는지도 모를 정도로 현재 식물에 푹 빠져있다.
한 번 흥미를 가지고 빠진 것에는 쉽게 빠져나오지 못하고 자신의 기분이 만족해질 때까지
관심을 가지고 좋아하지만 새로운 것을 발견하거나 흥미가 사라질 시 아무런 미련없이 새로운
흥미거리를 찾아 떠나버린다.
<인물 구성>
파멜 앤드류(Pamel Andrew) - 세라피온의 아버지
세라피온 앤드류(serapion Andrew) - 쿠엔틴과의 계약으로 현 앤드류가의 수장 (인간. 남자. 금발에 금안)
아피스 - 세라피온의 어머니
쿠엔틴(Quentin) - 파멜의 드래곤이었으나 파멜이 죽고나서 5년 뒤 세라피온과 재계약하여 현재는 세라피온의 파트너 드래곤(드래곤. 암컷. 흑룡에 금안(빛의 각도에 따라 진홍빛으로 빛남).
능력 - 어둠에 숨을 수 있음(기습가능.ㅋ), 화염방사.;(5~10분 가량 시간이 걸림)
이그니스(Igniz) - 드래곤. 수컷
외형 : 벽안에 전체적으로 연한 붉은색에 목 부분과 날개의 피막이 노란색을 띄고 있으며 꼬리 끝에 커다란 깃털을 가지고 있다.
이름 : 체르네로 로제(Chernero Rose)
성격 : 언제나 미소 띈 모습이라 성실하고 다정해보이지만 의외로 성격이 나쁜 편이라 처음 겉모습만 보고 친근하게 다가오는 사람들을 당황시키기도 한다. 자기감정을 솔직히 보여주려 하지 않는다. 한 번 친해지면 둘 도 없는 베프가 되지만 처음엔 낯을 많이 가리는 편이라 차갑게 느껴진다. 상대방에게 해도 될 말과 하지 말아야 하는 말을 가리지 않고 직설적으로 하고 싶은 말만 하기 때문에 주변에 적을 많이 만들기도 한다.
기타
* 로제(Rose) 가문의 장남. 하지만 가문을 이어받기 싫다는 이유로 15살에 양성소로 가출을 했고 성적은 좋았으나 여러 트러블을 자주 일으킨 덕분에 1년 늦게 졸업하게되었다.
* 가족으로 아버지, 어머니, 두살 아래의 남동생과 세살 아래의 여동생이 있다. 체르네로가 가출한 뒤 남동생이 가문을 이어받았다.
* 가족은 아버지(체르노벨 로제), 어머니(리샤 로제) , 두 살 아래의 남동생(체르타 로제)와 세 살 아래 여동생(체리벨 로제)가 있다. 어머니의 가문은 루드비힐. 결혼하고 나서 성을 로제로 바꾸었다.
이름: 우르(Ur)
성격 : 멍청한건지 순진한건지 알 수 없을 정도로 순둥이에 바보. 겁이 좀 많고 혼자있을 때는 의기소침해 있다가도 라우라 앞에선 무슨 이유에서인지 강하고 당당해진다.
기타사항:
+ 아직 어려서 전기가 약하고 적어서 전기를 모두 꼬리쪽에 집중시켜 공격한다.
+ '우루루루~'하고 울어서 이름을 '우르'로 대충 지었는데 마음에 들어해서 애칭 비슷하게 부르고있다.
이름: 블라스카 (Blaska)
성격 : 조용하고 냉정한 것 같지만 의외로 장난이 심하고 호기심이 많다.
기타사항
+ 차가운걸 싫어하고 추위에 약하다. 그래서 안장을 얹기 전 따뜻한 가죽털을 몸위에 얹고 그 위에 안장을 올린다. (가죽을 깔지 않고 안장을 올리면 꼬리로 바닥을 치는 등 삐져서 날지않음)
+ 꼬리 끝이 두 갈래로 갈라져있다.
+ 브레스를 뿜기 전 목이 크게 부풀어 오른다.
이름 : 플라메르
외형 : 입안과 혀가 푸른색이며 전체적으로 흰 비늘과 푸른색의 돌기와 뿔을 가지고 있다. 손톱은 4개, 발톱은 3개, 날개에 3개의 손톱이 있으며 꼬리는 삼각형의 뾰족한 돌기 위로 4개의 뾰족한 돌기가 있다.
-> 5m50 정도의 덩치를 소유 소리에 민감하다.
-> 높은 고주파의 음파를 내보내서 소리가 닿는 위치의 주변 지형을 파악할 수 있다.
-> 피어브레스를 쓴 뒤 상대가 혼란에 빠지면 뾰족한 돌기가 달린 꼬리를 채찍처럼 사용해서 공격한다.
--------
고양이의 동공 처럼 밝은 곳에선 뾰족한 동공, 어두운 곳에선 동공이 둥글게 커진다.
+ 이름 :: 쟈크/지크
+ 성별 :: 남
+ 신체사항 :: 얼굴과 앞발, 꼬리 끝에 진한 녹색의 반점이 있으며 머리에서 꼬리까지 이어지는 붉은 깃은 머리쪽 부분 3개만 끝이 노란색이다. 배와 날개 안쪽은 하얀색이며 전체적으로 연한 초록색을 띠고 있다. 앞발의 발톱이 유난히 길며 꼬리 끝에는 짧고 긴 가시바늘이 4개 있다.
+ 성격 :: 장난꾸러기에 호기심 가득한 어린 드래곤. 아직 날개에 힘이 없어 힘이 들텐데도 불구하고 계속 날아다니려고 무리할 때가 많다. 한 마디로 엄청난 고집쟁이.
+ 기타사항 :: 쟈크, 지크의 이름은 돌아가신 아버지의 이름에서 따온 것이다. 눈이 크며 시력이 좋다. 먹이를 한꺼번에 많이 못 먹기 때문에 숨겨놓는 버릇이 있다. 왼쪽(쟈크)이 가스를 내뿜고 오른쪽(지크)이 불을 내뿝는다.
+ 이름 :: 비케/Vike
+ 신체사항 :: 다크그린색 머리카락에 흑안. 작고 가벼운 몸에 비해 힘이 좋다. 추위를 잘 타는 체질이라서 늘 긴 털코트를 애용한다.
+ 성격 :: 활발하고 씩씩한 여느 바이킹 소년들과 다를바 없는 평범한 바이킹 소년. 지는 걸 싫어하고 드래곤과 함께 있을 수 있다는 사실 하나만으로 행복해하는 긍정적이고 작은 것에 행복을 느낄 줄 아는 성격
+ 기타사항 :: 저녁에 일찍 잠들어버리고 아침에 억지로 깨우면 엄청 사나워진다.